장혜진-오대환-조찬형, '옷소매 붉은 끝동' 합류·'쉿! 그놈을 부탁해' 28일 공개
새 예능 '편 먹고 072' 7월 첫 방송·CJ온스타일 뷰티 브랜드 '오블랑' 론칭

▲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 TV조선은 새 예능 프로그램 '오늘은 골프왕'을 오는 24일 처음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소식]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오늘은 골프왕'은 김국진,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골프 드림팀'으로 뭉쳐 골프 대회 입상을 목표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프로골퍼 김미현이 출연해 골프의 기본 어드레스부터 마무리를 결정짓는 퍼팅까지 골프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밤 10시 첫 방송.

▲ 장혜진-오대환-조찬형, '옷소매 붉은 끝동' 합류 = 배우 장혜진, 오대환, 조찬형이 MBC TV 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 성덕임(이세영 분)과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이산(이준호)의 애절한 로맨스를 그린다.

장혜진은 덕임을 친딸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덕임의 스승 서상궁을, 오대환은 이산의 호위무사이자 익위사의 수장 강태호를, 조찬형은 익위사 무사를 연기한다.

하반기 첫 방송.

▲ '쉿! 그놈을 부탁해' 28일 공개 =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Summer Drama Collage)의 첫 작품 '쉿! 그놈을 부탁해'가 오는 28일 처음 공개된다.

[방송소식]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쉿! 그놈을 부탁해'는 세 여자가 우연한 기회로 세상의 빌런들에게 복수를 대신하는 네일숍 '네메시스'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에 연재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배우 김슬기, 송지은, 이주우, 강율 등이 출연한다.

오는 28일 IPTV 올레tv, KT 시즌, 스카이라이프 등을 통해 VOD(주문형비디오)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종합예능 채널 스카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새 예능 '편 먹고 072' 7월 방송 = SBS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공동 제작한 '편 먹고 072(공치리)'가 오는 7월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편 먹고 공치리'는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이 편을 나눠 삼파전 골프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골퍼 유현주도 고정 멤버로 함께한다.

▲ CJ온스타일 뷰티 브랜드 '오블랑' 론칭 = CJ온스타일이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eau Blanc)을 론칭한다.

[방송소식] TV조선 새 예능 '오늘은 골프왕' 24일 첫 방송
오블랑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반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첫 제품 '오블랑 빛과 소금 샴푸 세트'를 시작으로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