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20일 미니 1집 '컨트라스트' 발매
그룹 블링블링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그룹 블링블링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5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신보 '컨트라스트(CONTRAST)'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컨트라스트'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컨트라스트'는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오 마마(Oh MAMA)'를 비롯해 '밀크셰이크(Milkshake)', 데뷔 앨범에 수록된 'G.G.B(지지비)'와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개 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은 블링블링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블링블링의 엣지 있는 보컬과 랩이 더해져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컨트라스트'로 가요계 컴백을 앞둔 블링블링이 새 앨범 소개와 함께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 다음은 블링블링 컴백 기념 일문일답 전문
Q.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이후 약 5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 '컨트라스트'를 발표한다. 컴백 소감은?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컴백을 하는 건데, 데뷔가 아닌 컴백을 한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

Q.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무엇인가?

이번 앨범은 퍼포먼스에 가장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 타이틀곡 '오 마마'의 곡이 강렬한 만큼, 퍼포먼스도 파워풀하고 포인트 안무가 많다. 무대를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

Q, 타이틀곡 '오 마마'의 감상 포인트가 있다면?

'Oh MAMA Oh MAMA Oh NANA'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부분이 포인트다. 이 부분에 손가락을 이용한 안무가 있는데, 두뇌운동에서 영감을 얻은 안무다. 모두 따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Q. 이번 앨범을 통해 블링블링의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나?

이번 앨범명이 '컨트라스트'인 만큼 시크하고 쿨한 모습과 러블리한 대비되는 두 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Q.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많은 분들에게 블링블링의 이름을 알리는 것이 가장 큰 목표다.

Q.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한 마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5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컴백한다.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저희가 준비한 앨범을 팬분들께서도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블링블링이 되도록 하겠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