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옷소매 붉은 끝동' 합류·'케이콘택트4' 2차 라인업 공개

▲ 강호동 웹예능 '머선129' 23일 첫 공개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강호동의 카카오TV 오리지널 시리즈 '머선129'를 오는 23일 처음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소식] 강호동의 카카오TV 예능 '머선129' 23일 첫 공개

'머선129'는 강호동이 구독자들의 혜택을 위해 기업 CEO들과 한판 대결을 펼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2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0회에는 카카오TV 보일러실에 사무실을 차린 강호동이 카카오TV에 적응하는 모습이 담긴다.

▲ 서효림, '옷소매 붉은 끝동' 합류 = 배우 서효림이 MBC TV 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결혼·출산 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방송소식] 강호동의 카카오TV 예능 '머선129' 23일 첫 공개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이세영 분)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이산(이준호)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다.

서효림은 사도세자의 비극에 일조하게 된 뒤 조카인 이산을 견제하며 살아가는 영조의 딸 화완옹주를 연기한다.

하반기 방송 예정.
▲ '케이콘택트4' 2차 라인업 공개 = CJ ENM 온라인 한류 페스티벌 'KCON:TACT 4'(케이콘택트4)가 하성운, 펜타곤, 아스트로 등을 포함한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강호동의 카카오TV 예능 '머선129' 23일 첫 공개

2차 라인업에 포함된 8팀에는 아스트로, 하성운, 있지, 제이오원,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베리베리, 위클리 등이 있다.

월드 투어 콘셉트로 진행되는 '케이콘택트4'는 다음 달 19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며 국내 팬들은 티빙을 통해, 해외 팬들은 유튜브 '케이콘 오피셜'(KCON official)과 '엠넷 K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