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사진=영상 캡처)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사진=영상 캡처)



김세정이 뮤지컬 ‘레드북’ 넘버를 최초로 공개했다. 

김세정은 지난 13일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출격, 뮤지컬 ‘레드북’ 넘버를 최초로 공개해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세정은 안나의 솔로곡이자, 연애 경험이 없는 브라운에게 안나가 자신이 가진 사랑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는 노래인 ‘사랑은 마치’와 안나와 브라운의 듀엣곡이자 안나에게 푹 빠져버린 브라운이 안나에게 사랑 고백을 하며 부르는 ‘당신도 그래요’를 라이브로 선사했다.

특히 김세정만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이스와 안정적인 라이브가 마치 실제 공연장에서 뮤지컬을 보는 듯 생생한 장면을 연출, 단숨에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편안한 분위기로 라디오를 이끌었고,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페셜 DJ 역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뮤지컬 ‘레드북’은 지독하게 보수적이었던 시대, 진정으로 자유로웠던 여인의 새빨간 꿈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로 극 중 김세정은 현실의 고단함을 발칙한 상상으로 견디고 미래를 꿈꾸는 여성 안나역을 맡았다. 오는 6월 4일부터 8월 2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