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재계약 / 사진 = 한경DB
김세정 재계약 / 사진 = 한경DB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를 이어간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지난 11일 "최근 아티스트 김세정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젤리피쉬는 “오랜 시간 두터운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해 온 아티스트 김세정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아티스트 김세정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향후 활동에 전폭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세정은 2016년 아이오아이, 구구단으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에서 돋보이는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 활동으로 ‘꽃길’과 ‘터널’부터 첫 미니 앨범 ‘화분’, 첫 디지털 싱글 'Whale', 두 번째 미니 앨범 'I'm'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힐링을 전했다.

또 2017년 KBS2 '학교 2017'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OCN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재능도 펼치는가 하면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밝은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아티스트 김세정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김세정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젤리피쉬는 오랜 시간 두터운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해 온 아티스트 김세정과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아티스트 김세정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향후 활동에 전폭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늘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아티스트 김세정이 그려 나갈 미래를 위해 따뜻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