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10년 연속 비너스 전속모델·'박기웅의 컬처 라이브' 31일 첫 방송
'JTBC 팩추얼-데스로드' 내일 방송

▲ KBS 새 웹콘텐츠 '수취인불명' 오늘 공개 = KBS는 새 웹 콘텐츠 '수취인불명'을 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KBS 새 웹 콘텐츠 '수취인불명' 오늘 공개
'수취인불명'은 캄캄했던 스무 살의 나, 동시대를 살지 못한 인생의 롤모델 등 물리적으로는 반송될 수밖에 없지만 정서적으로는 전송될 수밖에 없는 편지를 담아 직접 낭독하는 오디오 중심 자율감각쾌락반응(ASMR) 콘텐츠다.

첫 방송에는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이 출연하며 오후 6시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이하늬, 10년 연속 비너스 전속모델 = 배우 이하늬가 란제리 브랜드 비너스와 10년 연속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최장기간 란제리 브랜드 홍보모델이 됐다.

[방송소식] KBS 새 웹 콘텐츠 '수취인불명' 오늘 공개
비너스 측은 "비너스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의 가치에 부합하는 모델로서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왔기에 10년 연속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영화 '킬링 로맨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박기웅의 컬처 라이브' 31일 첫 방송 = 최근 화가로 등단한 배우 박기웅이 네이버 온라인 전시회 소개 및 라이브 토크쇼 '박기웅의 컬처 라이브' (Culture Live)의 진행자로 나선다.

[방송소식] KBS 새 웹 콘텐츠 '수취인불명' 오늘 공개
부제는 '문화는 살아있다'이며, 박기웅은 방송을 통해 도슨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는 김정기 작가가 출연하며 밤 8시 40분 네이버 라이브 쇼핑채널에서 생방송된다.

▲ 'JTBC 팩추얼-데스로드' 내일 방송 = 시사교양 프로그램 'JTBC 팩추얼'(FACTUAL)이 '데스로드'편을 통해 1, 2부에 걸쳐 '죽음의 길'을 통한 삶의 의미를 조명한다.

[방송소식] KBS 새 웹 콘텐츠 '수취인불명' 오늘 공개
오는 8일 방송되는 1부에서는 베트남 소수민족의 땀과 피로 닦여진 마피령패스와 '뼈 위의 길'이라 불리는 러시아의 콜리마 하이웨이를 소개한다.

배우 조진웅이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오후 7시 40분 JTBC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