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사진=KBS)

연중 라이브 (사진=KBS)


7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트로트 퀸’ 장윤정의 히트곡 메들리가 이어지는 ‘올타임 레전드’와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스타 패션 억&헉 2탄을 만나본다.

더불어, ‘곰탕 보이스’ 홍자의 감성 가득한 ‘연중 플레이리스트’ 무대와 영화 '기적'의 주인공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과 함께한 유쾌한 인터뷰 현장까지 다채로운 소식들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레전드 스타의 명곡들이 쏟아지는 시간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트로트 퀸’ 장윤정을 만나본다. 2004년에 발표된 데뷔곡 ‘어머나’로 전국적인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장윤정. 군대에서까지 폭발적 인기를 얻은 ‘어머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발랄했던 그녀의 데뷔 초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짠짜라’, ‘이따, 이따요’, ‘초혼’ 등 전 국민적 사랑을 받은 히트곡 무대들이 펼쳐진다. 더불어 후배들의 든든한 멘토이자 스승으로 활약 중인 그녀의 모습까지 현재 진행형 레전드 장윤정의 트로트 인생이 펼쳐진다.

'연중 라이브'의 화제 만발 랭킹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스타 패션 억&헉 2탄을 만나본다. 월드클래스 패션을 선보인 방탄소년단부터 여성들의 워너비 ‘드레소연’ 김소연의 반전 패션까지 소개된 가운데. 이번 주 역시 시선을 강탈하는 스타들의 패션 정보가 공개된다.

다이아몬드와 금으로 장식된 초호화 의상을 입은 스타와 약 6천 원대 냉장고 바지를 공항 패션으로 완벽 소화한 스타 등 넘사벽 패션을 자랑하는 스타들의 정체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1위에 오른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오는 6월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기적'의 주인공!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과 함께한다. 매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변신을 거듭한 박정민은 이전 작품의 캐릭터와 이번 영화에서 연기한 ‘준경’의 차이점을 말하며 의외의 대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의 배경인 경상북도 봉화가 고향인 이성민은 인터뷰 도중 즉석에서 봉화 사투리를 선보였는데. 이성민이 인정한 봉화 사투리를 가장 잘 소화한 배우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스틸컷 공개와 함께 배우가 직접 말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스타들의 라이브 무대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의 주인공, 홍자가 출격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홍자의 호소력 짙은 무대가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1년 7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그녀는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이번 앨범에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고 한다. 또한, 홍자는 무명시절 어머니가 3년 동안 매니저 역할을 해주셨다며 부모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홍자의 어버이날 맞이 노래 선물로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5월 7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