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두 번째 유닛 더 블랙
오는 12일 데뷔 싱글 '마이 애티튜드' 공개
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 엑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 엑시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마이 애티튜드(My attitud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베일을 벗은 엑시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시크한 매력을 물씬 자아냈다. 겹쳐 입은 체크 패턴의 재킷과 흰 와이셔츠에 느슨하게 매치한 타이까지 중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껏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 설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 설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설아는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랙 정장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다. 단정한 느낌의 스타일링 속 이어커프와 헤어 액세서리는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고, 새카맣고 긴 생머리와 레드 컬러 네일아트의 조화는 설아만의 도도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두 사람은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장밋빛 립 컬러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한 치명적인 눈빛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내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엑시와 설아에 이어 베일을 벗을 은서와 보나의 콘셉트 포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마이 애티튜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