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9ato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배우 양지원,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김서형, 르노삼성 SM6 앰버서더·'불꽃미남' 다음달 6일 첫 방송

▲ 송중기, CJ온스타일 모델 = CJ ENM 커머스는 배우 송중기가 새로운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소식] 송중기, CJ온스타일 모델
CJ온스타일은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전 세대에 걸쳐 높은 선호도를 보인 배우 송중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은 기존의 TV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 사용하던 각각의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쇼핑 플랫폼으로 다음 달 10일 문을 연다.

▲ 정일우, 9ato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배우 정일우가 9ato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송중기, CJ온스타일 모델
정일우는 2006년 MBC TV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으며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JTBC '야식남녀' 등에 출연했다.

정일우가 출연하는 MBN 새 토일드라마 '보쌈'은 다음 달 1일 처음 방송된다.

▲ 배우 양지원,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 가수 겸 배우 양지원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양지원은 2012년 걸그룹 스피카로 데뷔했으며 SBS TV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웹드라마 '매번 이별하지만 우린 다시 사랑한다' 등에 출연했다.

씨엘엔컴퍼니에는 배우 김태훈, 고경표, 박세영, 김미경, 양정아, 윤손하 등이 소속됐다.

▲ 배우 김서형, 르노삼성 SM6 앰버서더 = 배우 김서형이 르노삼성자동차 SM6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방송소식] 송중기, CJ온스타일 모델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연기하면서도 일상에서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서형 배우가 SM6이 닮았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서형은 tvN 새 토·일 드라마 '마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불꽃미남' 내달 6일 첫 방송 = tvN스토리(STORY) 새 예능 '불꽃미남'이 다음 달 6일 처음 방송된다.

[방송소식] 송중기, CJ온스타일 모델
'불꽃미남'은 90년대 하이틴 대표 스타들의 현재 일상을 공개하고 그들의 버킷리스트인 '불꽃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숙, 이지혜, 전미도가 MC를 맡았으며 배우 차인표, 손지창, 신성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오후 7시 tvN스토리·tvN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