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케이콘:택트3' 특집 방송·배우 이주연 유튜브 채널 개설
피원하모니 출연 '1theK 신인개발팀' 카카오TV 공개

▲ tvN '놀토' 스핀오프 티빙서 방영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tvN 인기 예능 '놀라운 토요일'(놀토)의 스핀오프 버전 콘텐츠인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를 다음 달 21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소식] tvN '놀토' 스핀오프 티빙서 방영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는 '놀토'의 아이돌 버전으로, 기존 포맷 그대로 진행하되 출연진을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 MC 재재, 라비, 엑소 카이, 러블리즈 미주, 골든차일드 장준, 세븐틴 부승관, 최예나로 꾸렸다.

'놀토'의 MC 붐과 먹방(먹는방송) 유튜버 입짧은햇님도 합류한다.

▲ 엠넷 '케이콘:택트3' 특집 방송 = 엠넷은 지난 3월 개최한 온라인 한류문화 페스티벌 '케이콘:택트(KCON:TACT)3'를 이날 오후 3시 50분부터 4시간 동안 특집으로 방송한다.

[방송소식] tvN '놀토' 스핀오프 티빙서 방영
'케이콘:택트3'는 미국, 일본, 프랑스, 태국에 월드 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꾸몄으며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무대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공연에는 비투비, 엔하이픈, 하성운, 현아, 아이콘, 있지, 강다니엘, 제시, 마마무, 오마이걸, SF9, 스트레이 키즈, 선미,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26팀이 참여했다.

▲ 배우 이주연 유튜브 채널 개설 = 배우 이주연이 개인 유튜브 채널 '피팅 주팔이'를 개설하고 이날 오후 6시 첫 영상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tvN '놀토' 스핀오프 티빙서 방영
평소 남다른 사복 센스로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그는 세상의 모든 아이템을 착용해보겠다는 포부 아래 유튜브를 시작했다.

그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 출연 중이다.

▲ 피원하모니 출연 '1theK 신인개발팀' 카카오TV 공개 = 카카오TV는 이날 오후 9시 그룹 피원하모니가 출연하는 예능 '1theK 신인개발팀'을 공개한다.

[방송소식] tvN '놀토' 스핀오프 티빙서 방영
이 콘텐츠는 올해 주목할 K팝그룹으로 손꼽히는 피원하모니가 '프로 아이돌'에 도전하는 모습을 관찰 예능 형식으로 담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이 콘텐츠에서 과몰입력, 체력, 팀워크, 추리력을 키우기 위해 총 4회의 수업에 도전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