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화요청백전' MC 출격
제작진 "신선한 진행력 기대"
신규 스포츠·게임 버라이어티쇼
이찬원 MC발탁 /사진 = TV조선 제공

이찬원 MC발탁 /사진 = TV조선 제공

이찬원이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의 MC로 발탁됐다.

27일 첫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활력 충전 예능 버라이어티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몸을 움직이는 운동과 게임을 통해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된 신규 예능이다.

깊은 내공의 이휘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박명수, 여기에 첫 MC에 도전하는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공동 MC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을 통해 찰떡 케미를 뽐냈던 박명수와 홍현희가 각각 청팀, 백팀 단장으로 출격해 웃음을 더할 전망이다.

이찬원은 MC 도전에 대해 “어려서부터 MC를 맡는 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며 “오랜 꿈이었던 만큼, 나만의 매력으로 새로운 MC상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다부진 포부를 보였다. 또한 첫 녹화를 마친 후 “대본 없이 즉흥으로 펼쳐지는 게임, 운동 대결인 만큼, 그 흐름을 짚으면서 출연자들의 캐릭터까지 포착해내야 하는 과정이 어려웠지만 무척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혀 MC 이찬원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예능감과 더불어 평소 스포츠 중계에 남다른 재능을 발휘했던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MC에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MC 발탁 이유를 밝히며 “‘화요청백전’을 통해 발현될, 이찬원의 신선한 진행력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