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박혜은, 황민현, 아린/사진=한경DB, H&엔터테인먼트
이재욱, 박혜은, 황민현, 아린/사진=한경DB, H&엔터테인먼트
홍자매의 신작 '환혼'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1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tvN 새 드라마 '환혼'에 신흥 대세 이재욱과 믿고 보는 신예 박혜은에 이어 뉴이스트 황민현, 오마이걸 아린도 "출연을 긍정 검토한다"고 밝혔다. 색깔있는 로맨스로 인정받았던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신작 '환혼'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환혼'은 '쾌걸춘향'부타 '마이걸', '환상의 커플'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일명 '홍자매'로 불리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호텔 델루나'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 천기를 다루는 젊은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알려졌다.

이재욱은 tvN '알함브라의 궁전'으로 데뷔,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를 통해 주목 받는 신인으로 등극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박혜은은 지난해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했다. 목련고등학교 퀸카이자 안은영(정유미)의 든든한 조력자 해파리-성아라 역으로 주목받았다. 앞서 유명 배우들이 '환혼' 주인공 자리를 놓고 오디션을 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신선한 마스크에 연기력까지 갖춘 박혜은이 최종 발탁됐다는 후문이다.

최근 정규2집 '로맨티사이즈'를 발표한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도 JTBC '라이브온'에 이어 '환혼'에 합류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등을 통해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오마이걸 아린도 '환혼'을 통해 정극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다.

'환혼' 연출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준화 감독이 맡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