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홍·백수민 등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조한철, '갯마을 차차차' 합류
웨이브, BBC 드라마 '언더커버' 공개·장성규-한혜진 파일럿 토크쇼 '톡쏘다'

▲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 골프여제 박세리가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가 21일 처음 공개된다.

[방송소식]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20일 네이버 나우에 따르면 '세리자베스'는 박세리가 새로운 부캐(부캐릭터)인 '여왕 세리자베스'를 위해 꾸며진 궁전에서 최고의 스타들을 초청해 집들이 겸 토크쇼를 진행하는 웹예능이다.

첫 방송에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연 배우 김준수, 손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네이버 나우 공개.
▲ 임기홍·백수민 등 다른이엔티와 전속계약 = 다른이엔티는 배우 임기홍, 백수민, 조유정, 송지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임기홍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tvN 드라마 '청춘기록' 등에 출연했으며 백수민은 JTBC '경우의 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했다.

▲ 배우 조한철, '갯마을 차차차' 합류 = 배우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자인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마을 사람들의 문제 해결사 홍반장 홍두식(김선호)이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로맨스를 그린다.

조한철은 극 중 공진의 라이브카페 겸 호프집 주인 오춘재를 연기한다.

▲ 웨이브, BBC 드라마 '언더커버'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의 동명 원작인 BBC '언더커버'를 공개한다.

[방송소식]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언더커버'는 BBC 원(one)에서 방영된 6부작 수사 드라마로 미국 사형수 루디 존슨의 오심을 파헤치려는 변호인 마야코비나와 언더커버 요원이던 과거를 감추기 위해 필사적인 닉 존슨의 대립을 그린다.

▲ 장성규-한혜진, 파일럿 토크쇼 '톡쏘다' = 방송인 장성규와 한혜진이 SBS플러스 파일럿 토크쇼 '톡쏘다'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박세리 라이브 토크쇼 '세리자베스'

'톡쏘다'는 고정관념에서 비롯된 다양한 시각 차이를 사연을 통해 조명하는 토크쇼다.

장성규, 한혜진 외에도 고은아, 이은형, 정혁, 한현민이 출연한다.

내일 밤 10시 30분 방송.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