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김희재 (사진=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아이돌 김희재가 ‘따라따라와’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김희재는 지난 16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새 싱글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흰 티셔츠와 블랙 팬츠, 운동화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김희재가 신곡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김희재는 편한 옷차림에도 숨겨지지 않는 특유의 여유로움과 날렵한 춤선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희재와 댄서들이 함께 선보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특별한 무대 장치 없이도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가 ‘따라따라와’의 중독성을 한층 배가시켰다. 김희재는 ‘트롯 아이돌’ 다운 매혹적인 독무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자 정식 데뷔곡으로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아날로그 무그 베이스 위에 전자 바이올린의 클래시컬한 선율을 더한 몽환적인 디스코 풍의 트렌디 트로트다. 김희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강렬한 비트,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희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독보적인 춤선과 섬세한 표현력을 드러내며 ‘Trot Idol (트롯 아이돌)’이라는 자신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신곡 ‘따라따라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김희재의 활발한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