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TV 봄 개편·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비대면 예심
아시아UHD '대진제국: 히스토리' 내일 첫 방송

▲ 왕지원, SH미디어코프와 전속계약 = 배우 왕지원이 SH미디어코프(구 엔유앤에이컴퍼니)와 15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왕지원, SH미디어코프와 전속계약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하고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활동한 왕지원은 CF 모델로 데뷔 후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영화 '원라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왕지로얄발레 대표 원장도 겸하고 있다.

SH미디어코프에는 배우 김지영, 김혜리, 심은우, 이지훈, 이유준 등도 소속돼 있다.

▲ CBS TV 봄 개편 = CBS TV가 봄 개편을 맞아 '통박사 조병호의 통 성경학교'와 '김윤희 박사의 성경 에센스' 구약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통박사 조병호의 통 성경학교'는 성경과 관련된 역사·지리·문화·신학 강의를 제공하고 '김윤희 박사의 성경 에센스'는 구약 성경의 핵심 내용을 그래픽과 자료화면으로 설명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26일 이후 CBS 홈페이지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비대면 예심 = TV조선은 새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의 6개 지역 현장 예심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4차 대유행 우려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방송소식] 왕지원, SH미디어코프와 전속계약
이에 지원자들이 접수한 서류와 영상만으로 심사하며, 심사 결과 합격 여부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합격자들은 서울에서 열릴 제작진 예심에 참여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아시아UHD '대진제국: 히스토리' 내일 첫방송 = 케이블 채널 아시아(Asia)UHD는 오리지널 콘텐츠인 3부작 특별기획 '대진제국: 히스토리'를 오는 16일 첫 방송한다.

[방송소식] 왕지원, SH미디어코프와 전속계약
중국 진나라의 통일기를 그린 '대진제국' 시리즈를 다룬 특별기획으로 역사강사 이희명과 아나운서 김정은, 배우 김세희가 출연한다.

2009년 시작한 '대진제국' 시리즈는 진나라의 시작과 부흥, 진시황의 성장과 통일기를 다루며 중국 드라마 애청자뿐만 아니라 역사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오전 11시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