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어린이날 기념 공연·웹예능 '젝KEY를 찾아라' 24일 공개
덱스터스튜디오, IITP 신규사업 참여

▲ 악뮤 수현,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 = 카카오TV 측은 그룹 악뮤(AKMU) 멤버 수현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에 출연한다고 15일 밝혔다.

[방송소식] 악뮤 수현,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

이 드라마는 분노 조절을 하지 못하는 노휘오(정우 분)와 분노를 유발하는 이민경(오연서)의 로맨스를 그린다.

수현은 극 중 노휘오와 이민경이 사는 동네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을 연기한다.

다음 달 첫 공개.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어린이날 기념 공연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이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 달 5일 비대면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방송소식] 악뮤 수현,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

이 공연은 사라진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내달 5일 오후 8시 네이버TV와 인터파크 공연페이지를 통해 유료로 시청할 수 있다.

▲ 웹예능 '젝KEY를 찾아라' 24일 공개 =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웹예능 '젝KEY를 찾아라'가 오는 24일 공개된다.

[방송소식] 악뮤 수현,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

이 방송은 그룹 젝스키스의 멤버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미지의 공간에서 탈출하기 위해 단서(KEY)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4일 첫 방송 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 덱스터스튜디오, IITP 신규사업 참여 = 시각특수효과(VFX) 및 콘텐츠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홀로그램 핵심기술 개발 사업에 최종 선정돼 신규 사업에 참여한다.

[방송소식] 악뮤 수현,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

이 사업은 홀로그램 콘텐츠 획득·처리·가시화 등 세계 선도를 위한 핵심 기술 확보와 산업 적용 및 조기 상용화를 위한 응용 기술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사업에는 덱스터스튜디오 외에도 서울대학교, 한국전자기술연구원(KETI), 문화유산기술연구소, 인하대학교 등 4개 협력사가 연합체 형태로 참여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