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투어에 나선다. 김 일명 ‘광진이헬~’이라는 핫플레이스 원정대를 결성한 김광규, 화사, 헨리는 ‘방방’부터 ‘카.노(카 노래방)’까지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가 화사&헨리와 함께 핫플레이스 완전 정복에 나선다.

인싸를 꿈꾸는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가 준비한 핫플레이스 투어를 시작한다. 영문도 모른 채 첫번째 핫플레이스에 입성한 김광규는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전언이다.

이들이 찾은 첫번째 핫플레이스는 거대한 ‘방방’이 있는 실내 놀이터. 김광규는 화사와 헨리를 능가하는 오뚝이 점프력을 선보이며 방방에 완벽 적응해 뜻밖의(?)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런 데가 있어?”라며 방방의 재미를 제대로 경험한 김광규는 내친 김에 헨리를 따라 공중부양까지 도전했다고 해 과연 그가 공중부양 샷 촬영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나 방방의 즐거움도 잠시, 휴식 시간도 없이 급 발진하는 헨리의 하이텐션을 감당해내지 못한 김광규는 “그 때가 고비였어요”라며 급격히 지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화사와 헨리는 방방에 이어 또 다른 핫플레이스인 ‘카노(카 노래방)’로 김광규를 안내한다. 차에서 즐기는 이색 노래방을 처음 접한 김광규는 ‘카노’의 매력에 푹 빠져 애창곡을 열창하는가 하면 ‘핫피플’인 화사와의 듀엣에 감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핫플레이스 원정대 ‘광진이헬~’로 모인 김광규&화사&헨리의 핫플레이스 투어는 16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