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3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달 모양의 소품을 활용하여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각기 다른 디테일의 셔츠와 청바지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특유의 시니컬한 무드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이어진 개인 사진에서 전웅은 조각같이 매끄러운 옆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김동현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했고, 박우진은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흡인력을 높였으며,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이대휘는 매혹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어제에 이어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이전보다 짙어진 자신들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 AB6IX는 컴백 전까지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한편,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