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사진=KBS)

'연중 라이브'(사진=KBS)


‘연중 라이브’에서는 신미래, 반가희의 스페셜 컬래버 무대가 공개된다.

9일 밤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나미의 히트곡 퍼레이드와 스타들의 각양각색 결혼식 장면이 대방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스타의 레전드 웨딩 1탄이 공개된다. 이어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신미래X반가희의 압도적 고퀄 ‘연중 플레이리스트’ 무대까지! 다채로운 소식들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레전드 명곡들과 함께 추억 여행하는 시간, ‘올타임 레전드’ 에서는 트렌디한 패션과 독보적인 음악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원조 섹시 디바, 나미를 만나본다. 1979년 그룹 ‘나미와 머슴아들’로 첫 앨범을 발표한 나미. 그녀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원한 친구’, ‘빙글빙글’ 등의 노래를 히트 시키며 1980년 대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는데. 전주만 들어도 어깨가 들썩여지는 나미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유행의 기준이 되었던 당대 최고 패셔니스타 나미의 모습과 함께 그녀의 곡들을 리메이크한 톱스타들의 무대까지! 모두가 사랑했던 우리들의 영원한 디바, 나미의 열정 가득한 그 시절 모습이 ‘연중 라이브’에서 소환된다.

‘연중 라이브’의 화제 만발 랭킹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웨딩의 계절 봄을 맞아 준비한 설렘 가득한 주제 ‘스타들의 레전드 웨딩 1탄’이 공개된다. 스타들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영상과 함께 레전드로 손꼽히는 화려한 결혼식 장면도 모두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동물원에서 이색 웨딩을 올린 스타부터 웨딩드레스 값만 외제차 한 대 가격을 호가하는 스타 부부까지. ‘억‘ 소리 나는 스타들의 초호화 레전드 웨딩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순위에 랭크된 스타 부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역대급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연중 플레이리스트’에서는 ‘트롯 전국체전’에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큰 화제를 모은 신미래와 반가희가 출격한다. 마성의 목소리로 ‘인간 축음기’라는 수식어를 얻은 신미래와 대체 불가 파워 가창력을 소유한 반가희의 압도적 고퀄 무대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찰떡 선곡으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신미래의 ‘오빠는 풍각쟁이’ 무대와 함께 ‘연중 라이브’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들로 금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또한, 7년 지기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찐우정’을 과시하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는데. 반가희는 인터뷰 중 눈물을 글썽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훈훈한 ‘자매 케미’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밤 8시 30분 방송.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