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오는 15일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 발표
청량한 매력 담은 개인 티저 공개
그룹 동키즈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동키즈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동키즈(DONGKIZ)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키즈 멤버들의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원대, 경윤, 종형, 문익, 재찬은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개인 티저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낸 동키즈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티저 영상, V라이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키즈는 '아름다워', '뤼팽(LUPIN)' 등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NOM)', '상상 속의 너' 등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동키즈의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의 타이틀곡 '유니버스(Universe)'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펑키팝 장르의 곡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인상적인 휘파람 소리와 그루브한 리듬, 펑키한 베이스&신스, 파트별로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동키즈의 유쾌하면서도 경쾌한 매력을 담았다.

매번 CD에 팬들을 위한 스페셜 트랙을 수록했던 동키즈는 이번엔 재찬의 자작곡 '스페셜 땡스 투(Special thanks to)'를 수록했다. 데뷔 때부터 함께 응원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편지 형식의 가사로 된 이 곡은 한 번도 드러낸 적 없었던 재찬의 진지한 속마음과 함께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하겠다는 그의 포부를 담고 있다.

동키즈의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