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탐사보도 세븐' 새 진행자에 김광일 논설위원
하하, MBN 예능 '병아리 하이킥' 출연
레드벨벳 예리,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 주연

▲ TV조선,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한중전 중계 = TV조선은 오는 8일 오후 3시 45분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최종 예선 '대한민국 대(對) 중국' 플레이오프 1차전과 13일 오후 4시 45분 중국 쑤저우에서 열리는 2차전 경기를 독점으로 생중계한다고 7일 밝혔다.

[방송소식] TV조선,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한중전 중계
이번에 여자축구 대표팀이 중국을 이기면, 한국 여자축구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이다.

중계와 해설에는 이대현 캐스터와 박문성 해설가가 나선다.

▲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새 진행자에 김광일 논설위원 = TV조선은 탐사보도 프로그램 '탐사보도 세븐'을 오는 8일 오후 8시 개편한다.

[방송소식] TV조선,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한중전 중계
새 진행자로는 김광일 조선일보 논설위원이 낙점됐다.

8일 방송 주제는 '4·7 보궐선거 무엇을 남겼나'로, 선거를 앞두고 나온 포퓰리즘 공약을 검증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짚어본다.

▲ 하하, MBN 예능 '병아리 하이킥' 출연 = MBN은 새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출연해 나태주, 김동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TV조선,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한중전 중계
'병아리 하이킥'은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이 동네에 태권도장을 열어 유소년들을 가르치는 내용을 그린다.

이달 말 첫 방송.

▲ 레드벨벳 예리,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 주연 =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 예리가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TV조선, 도쿄올림픽 여자축구 한중전 중계
이 작품은 10년 전 죽음을 택한 첫사랑이 남긴 의문의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이야기를 그리며, 예리는 여주인공 오하린 역을 맡아 남주인공 지서준 역의 홍석과 호흡을 맞춘다.

제작사는 플레이리스트로, 작품은 올여름 공개 예정.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