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브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사진=웨이브 '반전의 하이라이트' 포스터
'군필돌'이 된 하이라이트의 첫 활동은 '반전의 하이라이트'다.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히든 포스터가 공개됐다. 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까지 멤버 모두가 완벽한 ‘군필돌’로 군백기를 마친 멤버들의 청량미 넘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SM C&C 스튜디오와 OTT 플랫폼 웨이브가 공동 제작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색다른 도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조 '남친돌'로 불렸던 하이라이트는 그간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해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가져 팬들의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해 12월 막내 손동운의 전역을 끝으로 비로소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완벽한 ‘군필돌’로 돌아와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했다.

특히 하이라이트의 완전체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큰 상황에서 하이라이트만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로 돌아온 멤버들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전의 하이라이트'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히든 포스터'에는 새파란 하늘 아래 해맑은 네 멤버들의 반가운 미소가 담겨 보는 이들까지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히든 포스터'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라는 타이틀에 맞는 다양한 반전이 숨어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린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8일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9일 오전 11시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1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