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합류
배우 오윤아, '터치美' MC·'KBS 월드 인도네시아'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 윤계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방송소식]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윤계상은 1999년 그룹 지오디(god)로 데뷔했으며 이후 MBC TV '최고의 사랑', JTBC '초콜릿' 등에 출연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정웅인, 김상호, 길해연 등이 소속됐다.

▲ 걸스데이 유라,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합류 = 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SBS TV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합류했다.

[방송소식]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과 사랑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드라마로 송혜교, 윤정희, 최희서 등이 출연한다.

유라는 극 중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으로 유명 셀러브리티가 된 혜린을 연기한다.

▲ 배우 오윤아, '터치美' MC = 배우 오윤아가 tvN 스토리(STORY) 뷰티메이크오버쇼 '터치美'의 MC로 낙점돼 송은이, 장영란과 호흡을 맞춘다.

[방송소식]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이 방송은 변화를 원하는 셀러브리티에게 새로운 모습을 찾아주는 뷰티 메이크오버쇼로 성격도, 취향도, 성향도 다른 샵마스터들이 내적, 외적으로 변신이 필요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삶의 변화를 위해 몸과 마음을 만져주는 과정을 담는다.

오윤아는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할 예정이다.

▲ 'KBS 월드 인도네시아'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 KBS가 인도네시아 한류 팬들과 소통을 위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 'KBS 월드 인도네시아' (KBS WORLD Indonesian)의 구독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

[방송소식] 윤계상,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KBS 월드'는 TV, 라디오, SNS 등 다양한 매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KBS의 해외채널 서비스다.

현재 11개 언어로 뉴스, 교양, 오락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