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나솔라 'DADADA'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루나솔라 'DADADA'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루나솔라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루나솔라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솔라 : 라이즈(SOLAR : rise)'의 타이틀곡 '다다다(DADAD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5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루나솔라 멤버 각자의 개성이 가득한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침실과 부엌, 거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멤버들이 자유분방하게 즐기고 있는 모습은 유쾌하고 펑키한 루나솔라 특유의 매력을 한껏 표현해내고 있다.

타이틀곡 'DADADA'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외치는 밝은 선언과 같은 곡으로 보아, 현아, EXID,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작곡가 BXN, KEEBOMB이 루나솔라만의 개성을 살려 작업한 곡이다.

나를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모든 게 시작된다는 의미의 '난 그냥 나이고 그걸로 충분해'라는 노랫말처럼 내가 당당하면 다들 날 원하게 된다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채로운 구성과 전개가 매력적으로 듣는 재미가 가득하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루나솔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솔라 : 라이즈'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7일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