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이지애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이지애가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하 ‘알콩달콩’)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지애가 TV CHOSUN ‘알콩달콩’의 새 MC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알콩달콩’은 넘쳐나는 정보 속 양질의 정보만을 골라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삶을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생활 밀착형 정보 프로그램으로 2019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했다.

오는 8일 방송부터 MC로 합류하는 이지애는 그동안 다양한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알콩달콩’에서 알찬 정보를 전달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예정으로 새로 MC를 맡은 이훈과의 호흡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EBS ‘부모’, OBS ‘일상공감’ 오 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국방FM ‘명상의 시간’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다수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친근한 이미지와 센스있는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애는 방송 외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MC섭외 1순위로 각광받으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지애가 MC로 첫 등장하는 TV CHOSUN ‘알콩달콩’은 8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