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브레이브걸스 (사진=JTBC)

아는 형님 브레이브걸스 (사진=JTBC)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형님학교에서 ‘언택트 무대’를 펼친다.

오늘(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4년 전 발매한 노래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촬영에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화제의 가오리 춤을 선보이며 등장해, 청량한 매력으로 행복 에너지를 전파했다. 또한 그동안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멤버 개개인의 귀여운 TMI(Too Much Information) 에피소드를 ‘나를 맞혀봐’ 퀴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는 풍부한 입담으로 예능감까지 뽐내 '대세 그룹'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브레이브걸스는 ‘언택트 우정을 아는 무대 - 아형도 아는 부대 편’ 콘셉트로 펼쳐진 2부 콩트 코너에서 예비군 형님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공연을 펼쳤다. ‘놀아조(?)’, 원조 군통령 ‘민경훈’ 등 특급 초대 가수들이 등장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몄다. 특히 김희철과 브레이브걸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진 ‘하이힐’ 무대가 콘서트 못지 않은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한편 형님학교에서는 브레이브걸스를 위한 팬들의 깜짝 이벤트까지 펼쳐져 큰 감동을 자아냈다는 후문.

'대세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특급 예능감과 팬들의 사랑 가득한 이벤트는 3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