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 '포인트 댄스'로 흥을 한껏 끌어올린다.

2일 밤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이건 못 참지! 포인트 댄스 힛트쏭'을 주제로 전주만 들어도 몸이 반응하는 그 시절 포인트 댄스 명곡들을 소환한다.

포인트 댄스 특집인 만큼,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등장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예고에서부터 현진영, 김현정, 클론 등 포인트 댄스의 대표 주자들이 등장하면서 본 방송에 대한 흥미를 한껏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인간 주크박스'로 불리는 MC 김희철의 활약도 더해진다. 전주만 들어도 몸이 반응하는 포인트 댄스 히트송들의 향연에 엉덩이를 붙일 새 없이 연신 몸을 흔들며 제대로 된 '흥'을 보여준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포인트 코너로 자리 잡은 정성호의 새로운 변신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이번 특집에선 영화 '타짜' 속 아귀로 변신한다. 하지만 그가 준비한 살벌한 노래 퀴즈쇼 코너가 분량 위험 사태를 부른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른바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안무가가 '이십세기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은 물론 특히 모두를 '댄스 마스터'로 만들어주는 '포인트 댄스 일타 강좌'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잠들어 있던 댄스 DNA를 깨워줄, 그때 그 시절 포인트 댄스들이 함께하는 '이건 못 참지! 포인트 댄스 힛트쏭' 특집은 오늘 만나볼 수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스)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