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연주, 사업가 예비신랑과 6월 화촉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났다" 직접 알려
하연주 / 사진 = 한경DB

하연주 / 사진 = 한경DB

배우 하연주(34)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하연주는 1일 자신의 SNS에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다.

하연주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며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하연주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한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연주의 예비신랑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교제를 시작해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1987년생인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특히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해 최종 4인에 들며 빠른 두뇌 회전과 상황 파악 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하연주 결혼 / 사진 = 하연주 SNS

하연주 결혼 / 사진 = 하연주 SNS

이하 하연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