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프로스펙스와 '워크 퍼스트' 캠페인·'모여라 딩동댕' 한글별 특집 3일 방송
CJ ENM, 모바일 게임 '요리해 뿌까' 출시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 변경 = TV조선은 인기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1일부터 목요일 밤 10시로 방송시간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되던 금요일 밤 10시에는 '미스트롯 2' 도전자들이 출연하는 신규 예능 '내 딸 하자'가 방송된다.

[방송소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 변경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톱(TOP)6가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 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불러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새로운 시간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터'에는 가수 황치열, 이석훈, 나윤권, 윤형렬, 정세운, 신성이 출연한다.

▲ 이승기, 프로스펙스와 '워크 퍼스트' 캠페인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프로스펙스 광고 캠페인 '워크 퍼스트'(Walk First)에 참여했다.

[방송소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 변경
이 캠페인은 새로움을 경험하고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전속 모델 이승기가 일상의 긍정적 변화를 통해 걸어 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승기는 tvN 드라마 '마우스'에서 정바름 역으로 출연 중이다.

▲ '모여라 딩동댕' 한글별 특집 3일 방송 = EBS 1TV '모여라 딩동댕'이 오는 3일 한글별 모험 이야기로 어린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방송소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 변경
이날 방송은 한글대왕의 초대를 받은 번개맨과 친구들이 자음과 모음으로 단어를 만들면 무엇이든 진짜로 생겨나는 한글별에서 가시별의 악당 아차와 아차차를 물리치는 내용을 담았다.

3일 오전 8시 30분 방송.

▲ CJ ENM, 모바일 게임 '요리해 뿌까' 출시 = CJ ENM 애니메이션 사업부가 인디게임 제작팀 슈퍼썸과 협업한 '요리해 뿌까: 푸드트럭으로 세계일주'를 오는 14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

[방송소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 변경
이 게임은 인기 캐릭터 뿌까와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콘셉트의 모바일 타이쿤 게임으로, 쉽고 단순한 조작방식과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나만의 푸드트럭을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