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온라인 개학' 편성 확대·최귀화, '코리안 타임' 전자책 발매
브레이브걸스, '히든트랙3' 첫 게스트·'펜트하우스' 굿즈 출시

▲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 MBC TV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부캐릭터·스타들의 제2의 자아를 나타내는 속어) 유야호를 27일 처음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소식]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유야호는 '환불원정대'를 제작한 지미유의 쌍둥이 동생 콘셉트로 유학파 프로듀서 지미유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야호가 진행할 프로젝트 내용은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내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EBS 온라인 개학' 편성 확대 = 'EBS 온라인 개학'이 등교 개학 및 원격수업 동시 진행에 따라 29일부터 확대 편성한다.

[방송소식]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던 초등학교 1·2학년 방송은 정오까지 확대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20분까지 방송한다.

중학교 1·2학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20분까지 중학교 3학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40분까지 방송된다.

이를 통해 학교 교육 보완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쉽고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EBS는 'EBS 온라인 개학'을 연중 편성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 방송한다.

각각 EBS 2TV와 EBS 플러스2, EBS러닝, 카카오TV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EBS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최귀화, '코리안 타임' 전자책 발매 = 배우 최귀화가 집필한 시나리오 '코리안타임'이 26일 밀리의 서재를 통해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출간된다.

[방송소식]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코리안타임'은 도박판을 전전하던 경찬이 모친의 부고를 듣고 간 장례식장에서 가족 관계를 돌아보는 내용을 담았다.

최귀화는 tvN 드라마 '미생',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 브레이브걸스, '히든트랙3' 첫 게스트 = 4년 전 발매된 곡 '롤린'이 역주행하며 재조명받은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웹예능 '히든트랙3'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소식]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히든트랙'은 매주 한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진행자로 함께하며 방송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다.

브레이브 걸스가 출연한 방송은 다음 달 14일 처음 공개된다.

▲ '펜트하우스' 굿즈 출시 = SBS TV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SBS픽 페이지를 통해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방송소식] 유재석, 새 부캐 '유야호' 내일 공개
극 중 헤라클래스 자녀들이 재학 중인 청아예술고등학교 콘셉트의 다양한 굿즈들이 출시된다.

출시되는 상품은 메모패드, 마스크 스트랩, 파우치 등 총 7종이다.

'펜트하우스2'는 27일 종영을 앞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