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MBN '보쌈' 합류·MBC라디오 봄 개편
NAK 드라마 공모전 최우수상에 '떡의 그림'·1990년대 하이틴 스타 김찬우, '불청' 출연

▲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 YNK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채종협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알고있지만'의 주연으로 낙점됐다고 23일 밝혔다.

[방송소식]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알고있지만'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로맨스를 그린다.

채종협은 유나비를 두고 박재언과 삼각관계를 이루는 요리 유튜버 양도혁을 연기한다.

채종협은 JTBC 수목극 '시지프스'에도 출연 중이다.

▲ 송선미, MBN '보쌈' 합류 = 배우 송선미가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합류한다.

[방송소식]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보쌈'은 광해군 치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로 보쌈군 바우(정일우)가 실수로 옹주(권유리)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송선미는 영리한 머리와 정치적 능력을 지녀 총애를 받는 광해군 측근 궁녀 김개시를 연기한다.

오는 5월 1일 밤 9시 40분 MBN 첫 방송.

▲ MBC라디오 봄 개편 = MBC라디오가 봄 개편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MBC 표준FM(95.9㎒) '손에 잡히는 경제'와 '정치인싸'의 방송시간을 확대한다.

[방송소식]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손에 잡히는 경제'는 기존 방송시간인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고 심층 해설을 곁들인 '손에 잡히는 경제 플러스'는 오전 11시 5분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방송된 '정치인싸'는 토·일요일 방송으로 시간을 확대한다.

정치에 대한 청취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살리며 생생한 정치 토론을 담을 예정이다.

▲ NAK 드라마 공모전 최우수상에 '떡의 그림' = NAK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제1회 NAK 드라마 공모전' 수상작이 지난 22일 발표됐다.

[방송소식]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최우수상은 이정아 작가의 '떡의 그림'이, 우수상은 김신원 작가의 '뽀 미 어워즈'가 수상했다.

NAK엔터테인먼트는 KBS 2TV '플레이 서울', JTBC '더 로맨스' 등을 제작했다.

▲ 1990년대 하이틴 스타 김찬우, '불청' 출연 = MBC TV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1990)과 SBS TV 시트콤 '순풍산부인과'(1998~2000) 등에 출연한 원조 하이틴스타 김찬우가 SBS TV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채종협, JTBC 금토극 '알고있지만' 주연
김찬우는 '불타는 청춘' 출연진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친구로 언급됐으며 많은 시청자가 출연을 요청했던 배우로, 제작진은 6년간 섭외에 공을 들였다.

이날 방송에는 김찬우가 그간 '불타는 청춘'의 섭외 요청에도 응하지 않았던 이유와 입수를 걸고 모래사장에서 펼쳐지는 대결 등이 담긴다.

23일 밤 11시 15분 SBS TV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