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현, SM C&C와 전속계약·EBS 라디오 '클래식 클래식' 29일 첫방송
투니버스, '조심조심 강아지송' MV 공개

▲ 윤정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만 복귀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소속 배우 윤정희가 SBS TV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 만에 복귀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소식] 윤정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만 복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력적인 이별과 사랑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드라마로 송혜교, 최희서, 김주헌 등이 출연한다.

윤정희는 유명 백화점을 운영하는 상무이사이자 그룹의 외동딸 신유정을 연기한다.

하반기 방송 예정.
▲ 김준현, SM C&C와 전속계약 = 개그맨 김준현이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윤정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만 복귀

김준현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2TV '개그콘서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tvN 'SNL 코리아', 채널A '도시어부2' 등에 출연했다.

SM C&C에는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등이 소속됐다.

▲ EBS 라디오 '클래식 클래식' 29일 첫방송 = EBS FM(104.5㎒)이 봄 개편을 맞아 새 프로그램 '클래식 클래식'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윤정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만 복귀

'클래식 클래식'은 코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음악 100곡, 스토리 텔링을 통한 클래식 음악 소개 등을 통해 청취자들이 클래식 음악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클래식 방송이다.

DJ는 성악가 정경이 맡는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EBS FM(104.5㎒) 첫 방송.
▲ 투니버스, '조심조심 강아지송' MV 공개 = CJ ENM 투니버스가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 강아지 경태와 함께 진행한 '조심조심 강아지송' 뮤직비디오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방송소식] 윤정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7년만 복귀

'조심조심 강아지송'은 길을 가다가 타인의 반려동물을 만났을 때 지켜야 할 '펫티켓(펫+에티켓)'을 동요로 풀어낸 투니버스 싱어롱(영화·뮤지컬·콘서트의 노래를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는 것) 콘텐츠다.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에는 강아지 경태가 직접 출연했다.

수익금 일부는 동물단체에 기부된다.

경태는 택배 차량 짐칸에 탑승했다는 이유로 온라인상에서 동물학대 의심을 받았으나 이후 분리불안이 심한 경태를 위해 택배기사인 견주가 데리고 다녔다는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