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세계테마기행', CGV 콘셉트 상영회에 영상 제공
배우 백현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와썹맨', 유튜버 밥굽남과 합동 방송
방송인 타일러, 한국어 콘텐츠 제작

▲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 매니지먼트 레드우즈는 배우 윤진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윤진이는 2012년 SBS TV '신사의 품격' 임메아리 역으로 데뷔했으며 '괜찮아 사랑이야', KBS 2TV '하나뿐인 내편' 등에 출연했다.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에는 배우 김정은, 조동혁 등이 소속됐다.

▲ EBS '세계테마기행', CGV 콘셉트 상영회에 영상 제공 = EBS '세계테마기행'이 CGV 콘셉트 상영회를 통해 스크린으로 관객을 찾는다.

[방송소식]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CGV와 제주항공이 함께하는 콘셉트 상영회는 영화관에서 사이판을 경유해 영화 '미나리'를 관람하는 콘텐츠다.

로비에서부터 매표소, 상영관에 이르기까지 현실감 있는 가상 여행을 제공한다.

이번 상영회에서 '세계테마기행'의 사이판 특별판은 약 10분간 상영된다.

영상에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풍경과 로컬푸드, 액티비티 등이 담길 예정이다.

▲ 배우 백현진,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 = 배우 백현진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백현진은 MBC TV '붉은 달 푸른 해', KBS 2TV '국민 여러분!' 등에 출연했으며 앨범 발매와 전시를 통해 가수 겸 화가로도 활동했다.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배우 변희봉, 박해일, 김유미 등이 소속됐다.

▲'와썹맨', 유튜버 밥굽남과 합동 방송 = 지오디(god) 박준형이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을 통해 '산적 TV'을 운영하는 유튜버 밥굽남과 합동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박준형은 밥굽남이 살고 있는 강원도 홍천을 찾아가 삽 위에 돼지고기를 구워 먹으며 밥굽남의 산적 스타일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 오후 5시 '와썹맨 공식 유튜브 채널서 공개.
▲ 방송인 타일러, 한국어 콘텐츠 제작 =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가 온라인 한국 교육 브랜드 '톡투미 인 코리안'(Talk To me In Korean)을 통해 한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한다.

[방송소식] 배우 윤진이,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
타일러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40개의 사자성어를 통해 한국 문화를 익히고 한국어 어휘력을 높일 수 있게 돕는 강의에 참여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