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류혜영의 '로스쿨' 내달 14일 방송
MC 남진의 '소문난 님과 함께' 17일 첫 방송

▲ 위키미키 유정,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MC =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유정이 MBC플러스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MC로 낙점됐다고 10일 밝혔다.

[방송소식] 위키미키 유정,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MC
'빵에 진심인 편'은 간접광고(PPL) 없이 진행되는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콘텐츠로, 빵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정은 '빵에 진심인 편'에서 본격적인 먹방 외에도 빵에 대한 개인적인 철학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16일 오후 6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공개.

▲ 김명민-류혜영의 '로스쿨' 내달 14일 방송 =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이 다음달 14일 방송을 시작한다.

[방송소식] 위키미키 유정,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MC
김명민과 류혜영이 주연을 맡은 '로스쿨'은 국내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미스터리한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명민, 류혜영 외에도 김범, 이정은, 이수경 등이 출연한다.

다음달 14일 오후 9시 첫 방송.

▲ MC 남진의 '소문난 님과 함께' 17일 첫 방송 = 가수 남진이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MBN 새 예능 '소문난 님과 함께'가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

[방송소식] 위키미키 유정,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MC
'소문난 님과 함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에서 살아가는 수많은 인생 선생님을 찾아 떠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방송인 장영란이 합류해 MC 남진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7일 밤 11시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