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현 소속사와 재계약 체결
후너스 엔터 측 "보여준 믿음에 물심양면 지원"
'오! 삼광빌라!'에서 극 중심 이끄는 주인공으로 활약
이장우 / 사진 = 한경DB

이장우 / 사진 = 한경DB

배우 이장우가 현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이장우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계약 만료 이전부터 재계약 의사를 먼저 전달하며 본사를 향한 두터운 신뢰를 보내준 이장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며 그가 보여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2018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처음 손을 잡은 후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과 '우아한 가', '오! 삼광빌라!' 등의 작품에서 극의 중심을 이끄는 주인공으로서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책임지며 꾸준하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훈훈한 비주얼과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흥행성까지 갖춘 배우로 입지를 굳힌 이장우는 최근 '오! 삼광빌라!' 또한 자체최고시청률 33.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돌파하며 '시청률 프린스'의 저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또한 이장우는 2019년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송자걸 역으로 분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몰입도 높은 열연을 펼쳤다.

한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장우는 연기 세계에 대한 확장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확장해 나갈 이장우의 활약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