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우스', 첫 회 19금 편성·배우 서은우, '러브 스포일러' 출연
CJ ENM,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개최

▲ 'KBS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 오늘 방송 = KBS는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을 2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KBS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 오늘 방송

이날 방송에는 1983년 138일간 연속 방송된 KBS 특별생방송 '이산가족을 찾습니다'에 대한 재조명과 동족상잔의 비극인 한국전쟁으로 인해 발생한 천만 이산가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패널로 참여한 배우 김영옥, 한국사 강사 최태성,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등의 가슴 아픈 가족사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KBS 1TV 방송.

▲ tvN '마우스', 첫 회 19금 편성 = tvN 새 드라마 '마우스'가 장르물인 드라마의 특성과 완성도를 위해 첫 회 19금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소식] 'KBS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 오늘 방송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이승기, 이희준 외에도 박주현, 경수진이 출연한다.

내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 배우 서은우, '러브 스포일러' 출연 = 배우 서은우가 tvN 단막극 시리즈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러브 스포일러'에 출연한다.

[방송소식] 'KBS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 오늘 방송

'러브 스포일러'는 유전자 검사로 사랑의 유통기한을 알 수 있는 디스토피아 시대에 사랑의 유통기한이 궁금하지 않다고 외치는 상처 받은 두 남녀의 아날로그 사랑을 그린다.

서은우는 극중 사랑의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는 이유로 남자친구 영훈(권수현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이현을 연기한다.

▲ CJ ENM, '신비아파트 영통팬싸' 개최 = CJ ENM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영상 통화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

[방송소식] 'KBS 공사창립기념기획 역사저널 그날' 오늘 방송

'신비아파트 영통팬싸'는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 팬들을 위해 마련된 비대면 팬미팅으로 5월 5일 오전 10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비아파트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