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우-박준금, '속아도 꿈결' 주연·장예원 아나운서, 국립국악원 '사랑방 중계' 진행
스웨덴 SF드라마 '리얼휴먼' TBS서 방송

▲ 배우 김효진,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합류 = 나우엑터스는 소속 배우 김효진이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김효진,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합류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전도연, 류준열이 출연한다.

김효진은 극 중 정수(박병은 분)의 첫사랑 경은을 연기한다.

하반기 방송 예정.

▲ 최정우-박준금, '속아도 꿈결' 주연 = 배우 최정우와 박준금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의 주연으로 낙점됐다.

[방송소식] 배우 김효진,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합류
'속아도 꿈결'은 두 집안이 부모의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최정우는 극 중 이른 나이에 아내와 사별하고 30여 년간 자식들을 홀로 키워낸 인테리어 가게 사장 금종화를, 박준금은 친화력 좋은 미용실 원장 강모란을 연기한다.

'속아도 꿈결'은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다음 달 중 처음 방송된다.

▲ 장예원 아나운서, 국립국악원 '사랑방 중계' 진행 = 장예원 아나운서가 생중계 공연 '사랑방 중계'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됐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올해 진행자인 '사랑방 지기'를 맡아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관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출연자와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나눌 예정이다.

[방송소식] 배우 김효진,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합류
국립국악원은 국악방송과 함께 다음 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사랑방 중계' 공연을 진행한다.

국립국악원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4개 출연팀이 매주 색다른 이야기와 음악으로 온라인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음 달 4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

▲ 스웨덴 SF드라마 '리얼휴먼' TBS서 방송 = 스웨덴 SF드라마 '리얼휴먼' 시즌 1·2 전편이 TBS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소식] 배우 김효진,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합류
'리얼휴먼'은 스웨덴 공영방송 SVT가 제작하고 유럽 전역과 미주에서 화제를 모은 SF 드라마로 가까운 미래, 인간과 흡사한 인공지능 로봇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그린 작품이다.

인간처럼 사고하고 감정을 느끼며 가공할 지능까지 탑재한 로봇과 그에 반해 점차 소외되고 도태되는 인간의 엇갈린 운명을 그렸다.

오늘 밤 10시 30분 TBS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