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출연
손담비,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공개·배우 김민규, '투팍토크여행3' 출연
인컴퍼니, 로드픽쳐스와 MOU 체결

▲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 MBN은 새 교양 프로그램 '아는척쌀롱-스라소니 아카데미'를 다음 달 4일 처음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방송소식]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스라소니 아카데미'는 인문학 분야의 명사들이 자신 있는 주제에 관한 '아는 척' 배틀을 진행해 다채로운 인문학 지식을 나누고 전파하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이름은 1600년대 예리하고 명민한 시력을 가진 스라소니가 이탈리아 지식인 모임의 상징이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배우 김상중 외에도 지주연, 김소영, 윤태양 등이 출연한다.

다음 달 4일 밤 11시 첫 방송.

▲ SF9 다원,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출연 = 그룹 SF9 멤버 다원이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를 통해 처음 연기에 도전한다.

[방송소식]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이 드라마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치명적인 100일 한정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다원은 극 중 동경의 동생이자 취업준비생인 탁선경을 연기한다.

상반기 방송 예정.

▲ 손담비,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공개 =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지난 22일 처음 공개했다.

[방송소식]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손담비는 영상을 통해 "유튜브는 처음이어서 너무 떨린다.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인데 함께 즐기면서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레드선스튜디오가 제작을 맡는다.

▲ 배우 김민규, '투팍토크여행3' 출연 =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X 101' 출신 배우 김민규가 '투팍토크여행 시즌3'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소식]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이날 방송에는 김민규 외에도 배우 박성웅, 트로트 가수 서지오가 함께한다.

'투팍토크여행'은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이 청취자들이 보내준 사연을 읽고 공감하며 함께 삶을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 인컴퍼니, 로드픽쳐스와 MOU 체결 = 소속사 인컴퍼니가 영화제작사 로드픽쳐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MBN 새 교양 '스라소니 아카데미' 내달 첫 방송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박해미 등이 소속된 인컴퍼니는 업무협약을 통해 웹드라마, 웹무비 제작을 시작으로 드라마까지 점차 제작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로드픽쳐스는 영화 '루시드 드림', '어멍' 등을 제작했으며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등의 제작 총괄을 맡은 제작자 최선중이 대표를 맡았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