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오엔터, '상견니' 리메이크 판권 계약·'아카이브K' 학전소극장 편 음원 발매

▲ 배우 박해진, 썬키스트 전속모델 발탁 = 마운틴무브먼트는 소속 배우 박해진이 사나바의 썬키스트 전속모델로 발탁됐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소식]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우당탕탕 은하안전단' 내달 공개

박해진은 썬키스트 주력 메뉴 '과일IN주스', '과일컵 젤리'의 모델을 맡아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 상품 개발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나바는 "한류스타로서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해 썬키스트 새 모델로 발탁했으며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박해진은 최근 MBC TV 드라마 '꼰대인턴' 주연으로 활약했으며 '2020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내달 첫 공개 = EBS 제작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으로 다음 달 새롭게 돌아온다.

[방송소식]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우당탕탕 은하안전단' 내달 공개

'우당탕탕 은하안전단'은 안전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박살 행성'으로 모험을 떠난 철수와 은하안전단 팀원들이 실생활 속 위험에 맞서 펼치는 멋진 액션을 담는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활약을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실생활에서 필수적인 안전교육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시즌1 '우당탕탕 아이쿠'를 자문했던 한국 및 중국 안전교육 전문가의 검수를 통해 신뢰성을 검증했으며 중국 등 아시아, 유럽에서도 방송된다.

다음 달 4일 오전 8시 30분 EBS 1TV 첫 방송.
▲ 엔피오엔터, '상견니' 리메이크 판권 계약 = 엔피오엔터테인먼트와 리안컨텐츠가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의 리메이크 판권 계약을 완료하고 한국판 제작을 본격화한다.

[방송소식]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우당탕탕 은하안전단' 내달 공개

' 상견니'는 남자친구 왕취안성(허광한 분)이 불의의 사고로 떠난 후에도 그를 그리워하는 황위시안(가가연)이 우연히 선물 받은 휴대용 카세트를 통해 1998년으로 돌아가 왕취안성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리쯔웨이를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9년 11월 대만 방영 당시 대만인구 25%가 시청하는 등 인기를 끌었으며 중국 아이치이, 텐센트 등 각종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을 통해 전 세계 조회수 10억회가 넘는 기록을 달성했다.

▲ '아카이브K' 학전소극장 편 음원 발매 = SBS TV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가 지난 21일 방송된 학전소극장 편 음원을 22일 발매한다.

[방송소식] 박해진, 썬키스트 모델·'우당탕탕 은하안전단' 내달 공개

동물원이 부른 '혜화동'과 '변해가네'의 메들리 편곡, 권진원의 '살다보면', 김민기가 만들고 양희은이 부른 '그 사이'외에도 윤도현, 유리상자, 여행스케치, 권진원 등 학전소극장 편에 출연한 팀들의 곡이 수록된다.

학전소극장 편에는 80~90년대 대학로 라이브 무대를 장식한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낮 12시 발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