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신곡 'Los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섹시미 폭발

[연예팀] 원호의 신곡 ‘Lose(루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타이틀곡 ‘Lose(루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필름을 편집하는 원호의 뒷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 원호는 쇠 사슬에 묶인 채 괴로워하다가 몸에서 붉은빛을 뿜어내 보는 이들을 홀린 듯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강렬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Lose’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하며, 오는 26일 선보일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신곡 ‘Lose(루즈)’는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Noah Conrad(노아 콘래드)의 곡으로,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이다.

원호는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로 빌보드, 아이튠즈, 오리콘 등 해외 차트를 연이어 석권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에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의 연작 시리즈인 이번 앨범으로 보다 탄탄해진 자신만의 유니버스를 표현하며 또 한 번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는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