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박주현(사진= 935엔터테인먼트)

놀라운 토요일 박주현(사진= 935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주현이 오늘(20일)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하는 가운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주현은 20일 오후 7시40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 이승기와 함께 출연한다.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촬영장 곳곳에서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를 짓는 박주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박주현은 ‘놀라운 토요일’의 세트장 한 가운데서 꽃받침을 하며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커피차 앞에서 큰 하트를 그리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놀라운 토요일’ 티저에서는 박주현이 놀라운 촉을 발휘하는 장면이 포함돼 눈길을 끈 바 있다. 또 그는 드라마 ‘마우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승기와 함께 티키타카 케미를 펼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으로, 오는 3월3일 밤 10시30분에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