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교육 브랜드 방송 콘텐츠 부문 대상
김요한-여상-지한, SBS MTV '더쇼' 진행·배우 김권, tvN '나빌레라' 합류
[방송소식] 이준기, 중국 패션 잡지 '센스' 2월 호 커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소속 배우 이준기가 중국 패션 잡지 '센스'(SENSE) 2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준기는 3D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과거와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으로 신비로운 동양적 분위기를 맘껏 드러냈다.

지난해 드라마 '악의 꽃'에서 활약한 이준기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민 중이니 올해 어떤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교육 브랜드 방송 콘텐츠 부문 대상 = 채널A 육아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가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방송 콘텐츠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방송소식] 이준기, 중국 패션 잡지 '센스' 2월 호 커버

지난해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금쪽같은 내새끼'는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를 필두로 한부모 가정, 재혼 가정, 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 김요한-여상-지한, SBS MTV '더쇼' 진행 = SBS 미디어넷은 위아이 요한, 에이티즈 여상, 위클리 지한이 음악 방송 프로그램 SBS MTV '더쇼'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이준기, 중국 패션 잡지 '센스' 2월 호 커버

이들은 더보이즈 주연, 김민규, 에버글로우 시현에 이어 '더쇼'를 이끌 예정이다.

세 사람이 MC로 합류한 '더쇼'는 SBS MTV와 SBS필(FiL), MTV 아시아(Asia)를 통해 다음 달 2일 처음 방송된다.

▲ 배우 김권, tvN '나빌레라' 합류 = 배우 김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에 합류했다.

[방송소식] 이준기, 중국 패션 잡지 '센스' 2월 호 커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박인환 분)과 방황하는 스물셋 발레리노 채록(송강)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권은 채록에게 깊은 증오를 느끼는 발레리노 호범 역을 맡아 연기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