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아저씨 세윤씨' 내일 첫 방송·엠넷 '킹덤' 대면식 글로벌 평가 진행
'언택트케이콘3', 아이콘·오마이걸 등 1차 라인업 공개

▲ 배우 신성우,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 =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배우 신성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신성우,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

신성우는 1992년 록가수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2016), '무적의 낙하산 요원'(2006) 등에 출연했다.

이엘라이즈에는 배우 오지호, 박솔미, 류수영, 박한별 등이 소속됐다.

▲ '밥아저씨 세윤씨' 내일 첫 방송 = 개그맨 문세윤이 네이버NOW.(나우) '밥아저씨 세윤씨'로 시청자들을 새롭게 만난다.

[방송소식] 배우 신성우,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

이 방송은 문세윤이 집밥과 관련된 다양한 사연과 특별한 레시피 등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소통하는 문세윤의 단독 진행쇼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프로먹방러' 문세윤은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다양한 공감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밤 9시 네이버 나우 첫 공개.

▲ 엠넷 '킹덤' 대면식 글로벌 평가 진행 = 엠넷 서바이벌 예능 '킹덤 : 레전더리워'에 출연하는 보이그룹 6팀의 대면식 무대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팬들에게 공개돼 평가를 받는다.

[방송소식] 배우 신성우,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

대면식은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생중계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펼쳐지는 경연 역시 글로벌 팬들의 평가가 반영될 예정이다.

'킹덤'은 보이그룹들이 각 팀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로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 '케이콘3', 아이콘·오마이걸 등 1차 라인업 공개 = CJ ENM 온라인 한류 페스티벌 'KCON:TACT 3'(케이콘택트3)가 그룹 아이콘, 오마이걸, 있지(ITZY), 더보이즈 등 8팀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케이콘택트3'는 미국, 일본, 태국, 프랑스 등 기존 개최장소를 AR(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해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al'과 '엠넷 K-POP'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