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아이즈원∙pH-1 (사진=스타쉽)

소유∙아이즈원∙pH-1 (사진=스타쉽)



소유∙아이즈원∙pH-1의 콜라보곡 ‘ZERO:ATTITUDE’ 녹음실 메이킹필름이 깜짝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 콜라보곡 ‘ZERO:ATTITUDE’의 녹음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유와 pH-1, 아이즈원 권은비, 사쿠라, 김민주, 조유리, 장원영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편안한 스타일로 녹음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제스처를 취하다가도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열중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공개된 소유∙아이즈원∙pH-1의 콜라보곡 ‘ZERO:ATTITUDE’는 발매 이후 멜론 24hits 2위, 벅스 3위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해외 5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에서 TOP10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성과를 이뤄냈다.

신곡 ‘ZERO:ATTITUDE’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이 선보이는 Fusion groove 트랙이다. EDM 리듬을 기반으로 힙합과 펑크 사운드를 차용해 펩시 제로 슈거의 상쾌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가사에는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담아내 듣는 이들로 하여금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소유∙아이즈원∙pH-1의 콜라보곡 ‘ZERO:ATTITUD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