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첫 정규 'ONF:MY NA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연예팀] 온앤오프의 첫 정규앨범 ‘ONF:MY NAME(온앤오프: 마이 네임)’의 베일이 점차 벗겨지고 있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는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이라고 말하는 온앤오프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더불어 이번 앨범 ‘ONF:MY NAME’에는 멤버들이 각자 자기소개 노래로 파트마다 직접 전 멤버가 가사에 참여해 자신을 이야기하는 ‘My Name Is’를 비롯해 세 명의 보컬 유닛 ON팀(효진, E-TION, MK)의 서로 다른 보이스의 만날 수 있는 ‘온도차(Thermometer)’, 세 명의 퍼포먼스 유닛 OFF팀(J-US, WYATT, U)의 EDM 장르의 곡으로 무대를 상상하게 하는 즐거움과 OFF팀의 보컬의 매력도 만날 수 있는 ‘비밀(Secret Triangle)’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는 데뷔 때부터 함께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더욱 완벽해진 호흡으로 정규 앨범을 완성시키며 ‘명곡 맛집’다운 온앤오프만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할 예정이다.(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