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7집 수록곡 'Kiss Kiss' 하이라이트 공개...스윗한 매력 예고

[연예팀] 샤이니가 정규 7집 수록곡 ‘Kiss Kiss’(키스 키스)로 스윗한 매력을 선사한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Don’t Call Me’를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ARS 핫라인(전화번호 국내 1811-0525/ 해외 +82-70-7103-0525)을 통해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매일 한 곡씩 공개되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금일(18일) 공개된 네 번째 곡 ‘Kiss Kiss’는 업 템포 베이스 라인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 팝 곡으로, 연인과의 달콤한 키스를 귀엽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입맞춤 효과음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샤이니는 타이틀 곡 ‘Don’t Call Me’의 뮤직비디오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멤버별 캐릭터 티저도 순차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17일 오후 6시 강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태민의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