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홍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첫 주자
소유·허각 등 '안녕? 나야!' OST 참여

▲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영화화…넷플릭스서 공개 = 홍보사 핑크스푼은 영화로 재탄생한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전 세계 플랫폼을 통해 다음 달 5일 동시 공개된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소식]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영화화…넷플릭스서 공개

'나의 별에게'는 BL(Boys Love·남성 간의 사랑)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우연히 동거를 시작한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셰프 한지우(김강민)의 강렬한 사랑을 그린다.

17%의 시청률로 종영한 tvN 인기 드라마 '철인왕후'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1·2위를 다투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트로트 가수 홍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첫 주자 = 트로트 가수 홍자가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방송소식]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영화화…넷플릭스서 공개

홍자가 부른 '되돌려줄거야'는 직설적인 가사와 홍자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져 주인공 은조(이소연 분)가 어떤 방식으로 복수하며 설움을 되돌려줄지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은조가 복수를 통해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과정을 그린다.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
▲ 소유·허각 등 '안녕? 나야!' OST 참여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소유, 허각, 딘딘X소야 등 총 7팀이 OST 주자로 나선다.

[방송소식]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영화화…넷플릭스서 공개

걸그룹 위클리가 부른 '웨이크업'(Wake Up)을 시작으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