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정호영, 생각을보여주는엔터와 전속계약
박민영,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한빛센터, 토크쇼 '상암의 담소' 공개

▲ 남윤수-(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새 MC = CJ ENM은 배우 남윤수와 (여자)아이들 미연이 엠넷 가요 순위쇼 '엠카운트다운'의 새로운 MC로 낙점됐다고 17일 밝혔다.

[방송소식] 남윤수-(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새 MC

남윤수는 넷플릭스 '인간수업', tvN '산후조리원' 등에 출연했으며 미연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2019년 데뷔했다.

이들이 MC로 합류한 방송은 오는 18일 처음 방송되며 이날 방송에는 두 MC의 신고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 스타셰프 정호영, 생각을보여주는엔터와 전속계약 = 정호영 셰프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남윤수-(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새 MC

정호영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위대한 배태랑', KBS 2TV '대식가들', 채널A '위대한 수제자'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셰프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홍록기, 가수 김호중, 서인영 등이 소속됐다.

▲ 박민영,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 배우 박민영이 중국 패션 매거진 '나이트(KNIGHT)' 의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방송소식] 남윤수-(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새 MC

박민영은 잡지 인터뷰를 통해 "항상 1년에 한 작품씩은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차기작을 열심히 검토 중이고 기회가 된다면 올 하반기에는 꼭 시청자분들과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박민영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나이트' 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 한빛센터, 토크쇼 '상담의담소' 공개 = 한빛미디어노동인권센터가 '미디어 제작환경 개선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힐링 토크쇼 '상암의 담소'를 처음 공개한다.

[방송소식] 남윤수-(여자)아이들 미연, 엠카운트다운 새 MC

'미디어 제작환경 개선 캠페인'은 지난 2019년부터 재단법인 공공상생연대기금과 한빛센터가 방송을 비롯한 미디어 산업 전반의 노동 환경을 개선하고 미디어 노동 문제를 환기하는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을 위해 시작됐다.

'상암의 담소'는 방송·미디어 노동자들의 고민을 진솔하게 경청하고 법적·심리적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힐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한빛미디어노동인권센터 유튜브 채널 '방송현장 사이다'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