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4월 9일 첫 방송·배우 김도훈, '목표가 생겼다' 주인공
이상미, TV조선 '내 사랑 투유' 합류·류혜영, 제트피플과 전속계약

▲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 가수 이찬원과 김희재가 진행하는 웹 예능 '플레희리스또'를 TV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방송소식]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TV조선은 '플레희리스또'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해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TV조선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에서 공개돼왔던 '플레희리스또'는 이찬원과 김희재가 DJ로 변신해 매주 주제에 맞는 노래를 추천하는 콘텐츠로 누적 조회 수 160만회를 넘어섰다.

▲ '모범택시' 4월 9일 첫 방송 = SBS TV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오는 4월 9일 첫선을 보인다.

[방송소식]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펜트하우스 2'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모범택시'는 미스테리한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피해자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대리 복수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는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 등이 출연한다.

▲ 배우 김도훈, '목표가 생겼다' 주인공 = 신인배우 김도훈이 MBC TV 새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목표가 생겼다'는 한 소녀가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계획하는 이야기로, 김도훈은 극 중 재영(류수영 분)이 운영하는 치킨집 알바생 윤호 역을 연기한다.

김도훈은 영화 '게이트'(2018), 드라마 '의사요한'(2019), '절대그이'(2019), '나의 개 같은 연애'(2018) 등에 출연했다.

▲ 가수 이상미, TV조선 '내 사랑 투유' 합류 = 더블브이이앤티는 소속 가수 이상미가 TV조선 예능 '내 사랑 투유'의 고정 멤버가 됐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밴드 EX(익스) 보컬 출신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자작곡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수상한 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으며 지난해 딸을 출산했다.

이상미가 고정으로 출연하는 '내 사랑 투유'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 배우 류혜영, 제트피플과 전속계약 = 배우 류혜영이 신생회사 제트피플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소식] 이찬원-김희재 '플레희리스또' TV 정규편성

제트피플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류혜영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2007년 단편영화 '여고생이다'로 데뷔한 류혜영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2015)에서 성보라 역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영화 '헤어화'·'특별시민', 드라마 '은주의 방' 등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