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윤다훈, 간편식 '프렌드 밀' 출시·KBS '이웃집 찰스' 설특집 방송

▲ 배우 차재이 에세이 출간 =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차재이가 에세이 '무모하게 살고 미련하게 사랑하기를'을 8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방송소식] 배우 차재이 에세이 출간
책에는 배우 차재이의 솔직한 고백과 청춘의 삶을 보듬는 위로의 말들이 담겼다.

차재이는 "일 년간 정성을 쏟은 긴 프로젝트였다.

제가 위로를 받았던 많은 책들처럼 독자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차재이는 2014년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을 통해 데뷔했으며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MBC TV '엄마' 등에 출연했다.

▲ 김수미-윤다훈, 간편식 '프렌드 밀' 출시 = 나팔꽃에프엔비(F&B)가 배우 김수미와 윤다훈을 내세운 간편식 '프렌드 밀'을 출시한다.

[방송소식] 배우 차재이 에세이 출간
오리 스테이크, 쪽갈비, 곱창전골 등 술안주 겸 어른들을 위한 간편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홈엔쇼핑, 롯데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KBS '이웃집 찰스' 설 특집 내일 방송 = 외국인들의 한국 정착기를 담은 KBS 1TV '이웃집 찰스'가 오는 9일 설 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소식] 배우 차재이 에세이 출간
'설 기획 코로나 이산가족 상봉기 1부 - 로돌포 2년 만의 귀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족 간 생이별을 겪은 이탈리아 아빠 로돌포 파텔라의 2년 만의 귀갓길을 담는다.

외국인 발레리노 1세대인 그는 2019년 한-이탈리아 발레 교류차 이탈리아에 방문한 후 강화된 봉쇄조치로 입출국이 까다로워지며 한국에 돌아오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는 로돌포가 직접 찍은 이탈리아 현지 상황, 비행기 세 대를 갈아타야 하는 험난한 귀국길 등이 담긴다.

내일 오후 7시 40분 KBS 1TV 방송.


/연합뉴스